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호피폴라 불후의 명곡 첫 출연 (전설 이은미 편)

by 해피로즈 2019. 9. 29.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영상 출처 : 카카오TV


동영상 출처 : 카카오TV


그동안 [불후의 명곡]을 즐겨 봐왔다.

슈퍼밴드를 하는 동안은 방송 요일이나 시간대와 상관없이 이 불후의 명곡에 대한 관심이 많이 줄어들었었는데, 

 슈퍼밴드가 끝난지 두 달도 넘었고, 슈밴 전국 콘서트도 다 끝나버렸다. 

슈밴 콘서트 영상 찾아보며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 불후의 명곡에 슈퍼밴드 호피폴라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설렘설렘~


이 초가을, 날씨도 좋은데 내 마음은 너무도 우울해서 가까운 데라도 어디 주말여행을 생각하다가 주말에 불후명곡 호피폴라를 봐야지 하며 주저 앉았다.

  


불후의 명곡 대기실에 호피폴라 네 명이 조르르 앉아 있는 모습을 딱 보는 순간 아흣~ 기쁨~^^

넷이 앉아 있는 모습이 잠깐 스치고 지나갔는데, 하얀 의상이 잠깐 보였다가 지나간 순간 남은 그 흰빛의 잔상이 눈부시고^^ 싱그럽고 참 예뻤다.^^

(위 사진, 홍첼로의 웃는 얼굴도 얼마나 이쁜지...^^)



불후명곡 무대에서의 호피폴라 노래와 연주도 물론 기대되지만, 그보다 앞서 잔망잔망 아일의 토크가 궁금했다.

 


역시나 아일 혼자 토크 다 함.. ㅎㅎㅎ

(MC들이 아일을 호명해 질문을 많이 하기도 했고..)










아일이 "괜찮겠습니까 여러분들!?"

그랬는데 셋은 묵묵~ ㅋㅋㅋ



ㅋㅎㅎㅎ


ㅎㅎㅎ






이번에도 아일 혼자!

ㅋㅋㅋ



뒤따라 홍첼과 현상이 주먹 불끈~ ㅎㅎㅎ


죽이 잘 안맞는 것에 답답한 영소아그가, 

"하나 둘 셋 하고 좀..."

ㅎㅎㅎ






예능이 쉽지 않다기 보단.. 그냥 잠깐 안맞은 것 뿐~ ㅎㅎ

덕분에 재밌게 웃고~

호피폴라 그냥 귀여움~ㅎㅎ






신동엽이 공을 1번으로 호피폴라 뽑아서,

호피폴라 첫번 무대 출격!!







난 사실은 이 노래를 모른다.^^

호피폴라의 음악으로 첨 들음~



영소는 볼 때마다 기특기특~



아일럽아일~ ㅎㅎㅎ






호피폴라를 더 빛나게 해주는 홍진호 첼로.. 언제나 아름답다.

호피폴라에 이 훌륭한 홍첼로가 있다는 게 너무 좋고 든든함..



기타 천재 어린 영소도 물론~















전설 이은미: 너무 좋았거든요.


네, 호피폴라의 음악, 안 좋을 수가 없어요~^^









무대 위에서 신동엽이 몇 마디 말을 시키고~


불후의 명곡 첫 출연, 1번으로 나가 경연하고,

1번 2번 경연 점수로는 다소 높은 점수 408점으로 1승 올림~ (불후명곡 초반 점수는 대체로 300점 대로 시작함)

짝짝짝~ 박수!!^^



1승 올리고 좋아하는 영소, 또한 기쁘게 받아주는 홍첼




이쁜 호피폴라, 불후명곡 첫 출연 첫 승 축하해~☆★☆★ 


다시 돌아온 대기실에서, 

'태우의 불태우는 신고식' 코너에서 현란한 기타 연주 선보이는 영소.





호피폴라의 출연으로 마음 설레며 기다렸던 이번 불후의 명곡,

즐거운 시간 만들어주어 고마움..^^


아일 팬미팅 영상에서 보니 9월 23일 또 불후명곡 녹화 있다 하더니...

오오.. 이번 불후명곡 방송 끝무렵 다음 주 예고를 하는데 생각지도 않은 아일이 나오고, 그 뒤에 호피폴라 멤버들이 보이는 게 아닌가..

23일 녹화분이 벌써 다음주에?

지난 9월 9일 녹화분이 9월 28일 방송돼서 23일 녹화한 건 또 한참 후에 나오려니 했더니 다음주 예고편에 호피폴라 출연하는 걸 보고 놀람..

기쁨~^^

10월 5일 토요일 저녁 호피폴라 출연 불후의 명곡을 또 한 번 기대하며..

호피폴라, 공중파 방송에서 자주 보길 바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