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삐죽이 솟은 발은

by 해피로즈 2020. 8. 30.
728x90
반응형
728x170



방에서 나오니 식탁과 의자 사이로 삐죽 솟아 있는 루이 발이 보여요.



ㅎㅎ



가까이 가봅니다.



여전히 발 한쪽 솟아 있고,

몸을 잔뜩 숙이고 있네요.



네, 일찌감치 눈치 채셨겠죠?

그루밍 중이세요.



깨까시 목간하고

또 주무실 모양입니다.



우리 집사가 고양이에 대해 모르는 게 없쩌...


루이냥아, 이 정도야 뭐.. 거의 다들 아십니다요. 



집사가 왔다갔다 이러저러 하다 잠시 후 보니

소파에 자리 잡고 취침 중이시네요. ^



이 방석은 루이가 더운 여름에도 자주 애용하시는 

루이의 애착방석이에요.


하기야 에어컨이 상시 켜져 있으니

더운 방석이건 말건 계절 상관이 별로 없어요.^^

 

루이코코의 집사는 세상에서 제일 존경하는 사람이 에어컨 발명가 '윌리스 캐리어' 랍니다.^^

열이 많은지 에어컨을 늘 켜놓고 살아요. ㅎㅎ


전기요금 좀 내고 살겠네..  하면 

아, 열심히 일해 돈 버는데 (벌어서) 그 정도는 쾌적하게 살고 싶다고..그러십니다. ㅎㅎ

이 글 쓰는 블로거의 큰 딸 얘기예요.^^




흠.. 우리 루이군, 

무더운 여름에도 달려드는 벌레도 없고 굶주림같은 걱정도 없이 시원 쾌적한 인간 집에서

아주 편안하게 잘 지내지요. 우리 루이가 이 세상에 갖고 태어난 복입니다. ㅎㅎㅎ

밖에서 살면 더 큰 자유로움이 있겠지만,

길고양이의 자유로움이란 게.. 지금 이 인간 위주의 세상에선 너무 큰 위험을 담보로 한 것이라서..

우리 루이 코코는 이렇게 사람의 집에서 집사의 사랑을 받으며 사는 게 좋은 묘생인 걸로..^^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잘 지내는 루이 코코를 보며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밖에 없는 길고양이를 떠올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