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루이 너 정말 그러기냐

by 해피로즈 2021. 9. 23.
728x90
반응형
728x170

반응형

며칠 전에 루이코코네 집 집사들이 루이코코만 두고 집을 비우게 되는 일이 있어서, 루이코코를 돌보러 갔어요.

루이코코네 집에 들어가자 둘이 거실 매트 위에서 자고 있다가 깬 모양으로 코코의 표정이 이렇고, 루이는 당근 후다닥 방으로 달아나버리고..

 

 

엉아가 달아나버린 쪽을 쳐다보는 코코.

 

 

손 씻고, 옷도 갈아 입고 코코와 조금 노닥거린 뒤에, 바람처럼 휘리릭 달아나 숨어버린 루이녀석을 찾아 갑니다.

영락없이 이불 속에 숨어 계십니다.ㅋ

 

 

루이야! 이눔시키, 누가 들어오는지 잘 쳐다볼 것도 없이 그저 후다닥 숨는 게 일이야 아주...

잘 쳐다보지 않아도 안 반가운 사람인 거 안다 이거임?

 

 

이불을 들추고서 잔소리를 날린 후^^ 

루이, 나가자 맛있는 간식 줄게. 가자 루이야~

 

그러고서 나중에 한 번 더 들어가 간식으로 꼬셔서 데리고 나옵니다. ㅎㅎ

 

 

내가 이렇게 느그들에게 간식도 주는 아주 좋은 사람이라는 것도 알려주고~^^

 

 

두 녀석 반갈아 쓰담쓰담 하고 그러다가..

안아보기도 하고.. (흐미~ ㅋㅋㅋ)

 

 

참 모처럼 루이녀석을 안았더니 그래도 뿌리치진 않아서..

(옴마야~ 좋~다고) 또 눈치없이 좀 시간 초과하며 안고 있다가 내려주었는데..

 

 

그러고 나서 집안을 왔다갔다 하며 어쩌다 보니..

 

 

코코는 눈에 잘 띄는 곳에 요러고 있는데..

(와중에 귀여운 코코^^)

 

 

루이는 안보여서,

루이는 어딨노..  루이루이~ 부르며 이 방 저 방 찾아도 없어요.

눈에 안 보이니 궁금해서 본격적으로(^^) 찾게 되지요.

아니 이눔짜식 어디에 숨은 고야? 참 이상하네..

 

 

여깄네요. 루이짜식.. ㅋㅋ

 

 

아이고 루이야, 거기 올라가 계셨세요?

 

 

뭐 평상시에도 냉장고 위에 잘 올라가긴 하지만..

 

 

이번엔 다분히.. 내가 좀 안았다고.. 거기다 시간 초과까지 해서 안았다꼬.. 기분 나쁘다꼬.. 저기로 피하신 듯한 느낌이..

아이거~~

 

 

거기 올라앉아서,

루이야! 루이야! 어딨노~ 함서리

찾아다니는 거 조요옹히~ 내려다 보고 계셨어? 

참 아니꼽다 아니꼬와, 짜샤~

루이 너 정말 그러기냐?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I Love Ca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새끼 키워봐야...  (8) 2021.11.30
우아하고 다정하게  (3) 2021.11.01
오늘도 고양이가 고양이 하네  (3) 2021.09.10
너무 잘 빚어진 고양이  (1) 2021.09.06
가끔 잠시 까먹으셔도 좋습니다  (4) 2021.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