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아방가르드한 패션을 뽐내 보았어

by 해피로즈 2020. 7. 15.
728x90
반응형
728x170



고양이계의 패션을 이끌어가고 싶은 ㅋㅋ 코코냥이 되시겠슴다.

 


내 이번엔 아방가르드한 패션을 뽐내 보았숴~



어때여? 나으 아방가르드한 이 패션~

 


음~ 우리 코코냥이 아방가르드한 패션도 요래 소화를 잘 하심미~ ㅋㅋㅋ



목을 많이 파서 좀 섹시한 분위기도 내 보았어용~ ㅋㅋ



자, 패션쇼 하느라 배도 고플테니 간식도 드시면서~^^



아빠, 이거슨~



그래, 코코 좋아하는 북어잖애~



알고말고용~



뇸뇸뇸~ 

마이쩌~



아빠, 한 마리 더~



아빠, 빨랑빨랑 좀 조봐~



한 마리 더 주면 앙대?


아방가르드한 패션도 소화해 줬는데... 쩝~



ㅋㅋ


망사옷(?)^^ 입고도 아무렇지 않아 했지만 ㅋㅋ

간식 주고 사진 찍고,

코코냥 패션 쇼 끝~

 바로 벗겨주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