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나도 다이어트 해야하나요~

by 해피로즈 2014. 7. 26.
728x90
반응형
728x170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작은누나가 거의 매일 올라가보는 체중계인데,

오랜만에 아망이오마니두 요즘 무지 부실한 몸을 재보았어요.

역시나 몸이 괜찮을 때보다 2Kg이나 줄었습니다.

에거~ 비실비실~



엄마가 올라가보는 걸 쪼르르 와서 쳐다보던 아망이가 

엄마가 내려오고 나니 요러고 계시네요.



뭐라고 저러고 있는지.. ㅋㅋ









엄마, 나두 한번 재볼라구여~




아망이 몸무게가 얼마나 나가는지 별로 안 재보고 지내서,

요즘 몸무게를 몰라요.








저러고 있는 김에 한번 재봐야겠어요.








네~ 6.6Kg 나가는군요..









전엔 이보다 더 나갔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눈꼽만큼 빠진 것 같기도 하고..









치! 내 몸무게를 글케 다 공개하나여~ ㅜㅜ









내가 마이 뚱뚱한가여~









아녀, 울애기 뚱뚱하기는~



ㅋㅋ





셀카2










털을 더 많이 뿜어대는 계절이지요.


수시로 롤러 밀어대고~










수시로 털을 빗기고 있는데~

이건 발랑 뒤집어 배를 빗기고 있는 겁니다.



아망군,

싫다고 발버둥치기도 하지만..









참아주기도 하지요.



착한 아망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