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이런 게 힐링이 될 일인가

by 해피로즈 2020. 9. 1.
728x90
반응형
728x170



루이냥이 좋아하는 스크래처 안에 들어가 계시는데..

자는 건지.. 아닌지.. 



네, 주무십니다. ㅋㅋ




한 자세로만 계속 잘 수 있나요..^^

몸을 뒤집어줘야지..


아니 근데..

고양이 이런 모습에도 집사는 왜 괜히 힐링이 되고 그라는지... ㅎㅎㅎ

그저 귀엽기만~



그러고 자니?



네, 역시 주무셔요. ㅎㅎ



스크래처 밖으로 팔 한쪽 탈출~^^


고양이의 흔한 유연성.. ㅎㅎ



스크래처에서 나와 주무시네요.

몸을 길~게 늘이시고~


고양이 자는 모습에도 괜히 힐링이 되고 난리.. ㅎㅎ


고양이 집사 초초보 시절, 

내 첫고양이의 이 모습에 정말이지 넘 환장케 이뻐서 순간 숨멎 했던 

애틋한 기억 소환~^^



잘 무꼬 잘 자고...

그래 그게 집고냥이 니들 할 일이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