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이틀 동안 숨어서 안 나오는 유리 멘탈 고양이

by 해피로즈 2018. 4. 16.
728x90
반응형
728x170




붙임성 좋은 고양이 코코는 우리를 처음 보고도 전혀 아무렇지도 않았다.




우리가 거실 바닥에 부려놓은 캐리어 위에 언제 올라간 건지...^^



택배 상자 등등을 집안으로 들이지 않으시는 이웃 철쭈엄니가 보시면 기절할 노릇이여~ ㅋㅋ

뱅기 타며 돌아댕긴 찝찝한 짐가방 아닌가비...^^



(실제로 보면 참 잘 생기고 귀여운 코코인데, 사진이 안 받쳐 준다니까..^^)




머... 지는 그런거 아아모 상관 없어영~




즈그 엄빠 차가 주차장 안에 도착하는 소리에 고양이 형제가 현관문 앞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난데없이 낯선 사람들까지 둘이나 같이 들어가자 혼비백산하여 2층으로 바람처럼 날아가 숨어버렸던 루이..




꼬박 이틀 이상의 시간을 2층에 숨어서 제 스스로는 내려오지 않았다.




굶길 수 없으니 숨어 있는 2층에 밥이나 간식을 갖다주기도 했고, 식사 시간에 즈 아빠가 어깨에 들러얹고 데려 내려오곤 했는데,

그러면 루이의 긴장을 완화시키고자 루이의 낯선 손님이 간식과 밥을 주었다.


루이 사진은 찍을 뻔도 못했고, 아예 찍을 생각도 하지 않았다.

무심한 척 눈 마주치는 것도 삼갔다.


그렇게 하고 위와 같은 사진을 찍은 게 이틀이 꼬박 지난 뒤였다.

 


이틀이 지나 사진을 찍을 수는 있게 되었으나 

집 안을 서로 오가는 길에 마주치게 되기라도 하면 깜짝 놀라 바람처럼 날아가 숨어버리곤 했다.



3 일 쯤 지났을 때는 그래도 이제는 도망가지 않고 앉아서 요래 쳐다보기도~^^



루이야~

이 낯선 사람이 이제 나쁜 사람 아닌 건 느껴지심?

그래~ 느그 엄마랑 비슷하게 생깄잖애~

분우기도 쫌 비슷 안해? ㅎㅎ



아직 모르겠다공?



그러나 이제 많이 발전하여 소파에 앉아 있는 나와 가까이 앉아서 눈을 마주치신다.



요래 자리 잡고 앉아 쳐다보시기도 하고~


아이고 우리 루이 감사함미~

아주 이쁘세여~ ^^




내 가까운 거리에 앉아 그루밍도 하시고~



잠도 주무시고~



그날 밤엔 드디어 내가 자는 방에 놀러도 오셨다는~ ㅎㅎ



"루이루이~" 하고 부르니 쳐다보시고~ ㅋㅋ



동생 코코와 함께 한바탕 놀고 나가셨다~^^




아힛~ 이쁜 루이~



우리가 루이네 집에 간 다음 날이던가.. 묽은 변을 봐서 

우리 땜에 다 나은 병 다시 나빠지나 걱정 했는데,

한번 그러고는 거의 모든 게 정상적이어서 참 감사한 루이.





멘탈이 유리같은 루이 때문에 즈그 엄빠가 집에 누가 놀러온다는 것도 루이 스트레스 받아서 안된다고 막 거부하는 지경이어서  

사실 우리도 호주에 가면서 그 부분이 신경 쓰이고 걱정스러웠는데, 할미랑 이모를 생각보다 금세 받아들여줘서 

우리의 호주 나들이를 더 즐겁고 행복하게 해준 루이, 정말 감사해!!

이런 기회로 그 유리같은 멘탈이 조금이라도 튼튼해지길... 우리 이쁜 루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