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책

옛서라벌의 힐링 공원, 황성공원 소나무숲

by 해피로즈 2018. 9. 3.
728x90
반응형
728x170


황성공원 정문 입구 쪽 (시계탑 쪽) 경주 시립 도서관




도서관 옆, 도로쪽


햇빛이 매우 밝은 시간이라 사진이 빛을 많이 받았다.




황성공원은 매우 방대한데, 그 넓이가 89만6천500㎡라고 한다.








내가 경주에 살면서 참 좋아하는 이 황성공원에서

특히 소나무숲은 애정해 마지않는 곳이다.




이런 공원이 집 가까이 있어서 참 좋다.








난 강아지풀도 예쁘고~




강아지풀에 가을빛이 스미네..












소나무가 멋지고, 그 소나무만으로도 충분히 좋은데,




소나무숲을 맥문동이 받쳐주고 있다.




왜인지 올해는 맥문동이 꽃이 많이 안 피었다.

듬성듬성...








꽃이 지면 초록색 구슬이 달린다.




작년의 소나무숲 맥문동꽃.


작년엔 맥문동꽃이 많이 피어 이렇게 예뻤는데, 

올해는 내가 제 때에 못 가고 일주일 쯤 늦게 갔다 해도 꽃이 작년 만 못하다.

작년보다 꽃이 많이 덜 피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