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아들 낳은 후궁의 표정으로.. 사람처럼 누우신 냥님

by 해피로즈 2017. 12. 17.
728x90
반응형
728x170

 

 

아기고양이 코코,

아기 티 뿜뿜~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

 

그저 이쁘다고 물고 빨며 키우제..^^

당근..

 

나는 아망이 달콤이 키우면서, 화장실 드나드는 발로 식탁 올라가는 건 용납을 안했는데,

(식구들이 아무도 없을 때 지들끼리 올라가고 했겠지만, 내가 보는 앞에선 못 올라가게..^^)

딸래미 부부는 어디든 그냥 다 오픈하여 키우고 있는 듯..

부부가 아침에 나갔다가 저녁에 들어오는 생활 속에 고양이 즈들끼리만 지내는 시간 동안의 행동반경을 어찌 콘트롤 할 수 있겠나..^^

 

그러니까 싱크대 위도 전혀 아무렇지 않게 모두 평정하시고~^^

 

아망 달콤에겐 떽!  거긴 안돼!!

그랬었는데..^^

교육 효과는 양호하였고~^^

 

폭신한 이불 위를 무쟈게 밝히시더니..

 

오마나.. 엄마 자리에 떠억~

아주 사람처럼 제대로 누워 있구낭~ ㅋㅋ

 

코코냥 가라사대 "뭘 보시나,

고양이 누워 있는 거 첨 보시나?"

 

ㅋㅋㅋㅋ

 

 

이 사진을 보고 우리 막둥딸 왈,

"아들 낳은 후궁의 표정이구만"

ㅋㅋㅋㅋ

아~ 우리 막둥이 말이 넘 웃겨서 제목 바꿈~

그리고 우리 코코는 도대체 어디까지 귀여울거냥~

 

기냥 머.. 끝없이 귀여울거다냥~

 

구래구래~ 요래 하셔도 구여우시고

조래 해도 뭐든 다아아 이쁘십니다, 냥님아~

 

녜~ 이쁜 코코 오늘도 폭신한 곳 찾아 주무실게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