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고양이 형제 두 마리를 함께 입양했더니

by 해피로즈 2017. 11. 28.
728x90
반응형
728x170

 

코코가 사진으로는 많이 크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주 조그맣다고 우리 딸은 사진을 보여주면서 가끔 말하곤 한다.

말 안해도 고양이 반려인들은 잘 아는 일이지..^^

 

 

엉아야, 고마 자고 우리 물 무러 가자~

 

ㅋㅋ 외국에 사는 고양이가 겡상도 말을~ ㅋㅋㅋ

 

 

아흣~

세상 이쁨

세상 귀여움

 

 

엉아야, 맘마 무글라그?

 

 

그럼 맘마 나두~

 

 

아흥~ 이쁘랑~

 

우리 아망 달콤에게서는 보지 못한 모습~^^

 

 

코코가 그릇 한가운데 얼굴 묻고 먹으니 아무래도 불편했을 루이가 옆 그릇으로~

 

 

애기 티가 졸졸~

아가아가 하신 모습에 시선 고정~

 

한숨 자고 일나 물 먹고 밥 먹고..

이제는 휴식 시간~ ㅋㅋ

 

 

휴식은 이 테이블 위가 딱이야~ ㅎㅎ

 

 

휴식 후엔.. 한바탕 놀아볼까~

 

 

 

 

 

신나게 놀았으니 또 목을 축이고~

 

 

 

 

또 코 자~^ㅋ^

 

 

재미난 봉투 놀이도 둘이 함께~

 

 

 

 

같이 물 먹고요~^^

 

 

나란히 같이 맘마 먹고...

 

한 형제 두 마리를 함께 입양했더니..

둘이 함께 보여주는 이쁜 모습에

반려인의 행복감도 두~배~^^

 

욜분~ 오늘은 빠빠이~

또 만나영~

 

 

울함무니가 여기 우릴 또 출연 시키주실까여?

또 언제?

 

ㅋㅋㅋ

 

거럼거럼~ 우리 딸의 깨알 행복 제조기들이신데,

시간 되는대로 출연시키디리야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