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귀엽다는 이유로 확대 당하는 고양이들

by 해피로즈 2020. 9. 22.
728x90
반응형
728x170



붙임성이 좋아서 그런가..

집사가 누워 있으면 곧잘 배 위로 올라오는 코코군,

오늘은 가슴에 떡하니 올라앉아..



집사를 압박하심..



윽~ 

집사 호흡 곤란~ ㅎㅎ



집사를 압박하여 숨을 못 쉬게 하다니...

이눔 시키, 그 대신 넌 확대를 당해봐랏!! ㅋ



집사 배 위에 올라 앉아 압박 좀 했다꼬 확대 당하신 코코냥,

확대 당해도 굴욕없는 외모로

잘생김 뿜

멋짐 뿜뿜~



또 아빠에게 가까이 붙어앉아 귀여움 뿜고 계신 코코군,

근데 루이는 왜 그러고 있노..


루이도 이리와 봐라~



시더여~


확대 당하기 싫다고? ㅋㅋㅋ



그러나 잠시 후, 루이군에겐 더 강도 높은 확대가 자행됨.



느그들은 수시로 확대 감이여~

귀여운 죄루다가..


ㅋㅋㅋ


근데 이리 강도 쎄~게 확대해도 요래 귀여우면 쓰겄어?


ㅎㅎㅎ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