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루이냥을 위해 캣휠 잠시 용도 변경해보아요

by 해피로즈 2020. 9. 8.
728x90
반응형
728x170



며칠 전 포스팅 이후로도 루이코코네 집 캣휠은 지금까지 여전히 미가동 상태예요. ㅎㅎ



우리 코코가 이렇게 올라가기는 합니다. ㅎㅎ


타지는 않(못하)고 그냥 집안의 가구에 올라가 있는 거예요.^^


식탁 위나 책상 위나 침대 위에 올라앉듯

그저 집 안에 놓인 가구 위에 올라앉아.. 


편안히 휴식도 하시면서 중간중간 집사도 감시하고~ 


휴식? 이 녀석들은 맨날맨날 온종일 휴식이 아니신가.. ㅋㅋ



근데 우리우리 루이군,

다른 가구엔 다 올라가시면서 어찌 이 캣휠엔 안 올라갈까용..



이렇게 캣휠 앞에 바짝 붙어 앉아있기는 하는 걸 보면

이 캣휠 자체가 무서운 건 아닌 것 같군요..



루이야! 코코처럼 거기 올라가서 잠이라도 좀 한번 주무셔봐~



네.. 아니라는군용~ ㅋㅋㅋ



동생 코코가 올라가 앉아있는 캣휠 바로 앞에 요러고 있기도 하면서..



 절대 승차 금지? ㅎㅎ



그래서 그런 루이를 위해 캣휠의 용도를 잠시 요래 바꾸기로 했어요.



루이가 캣휠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까 하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캣휠이 루이코코 식탁이 되었습니당.

초대형 식탁이에요.^^



다른 때는 밥 먹는 속도가 코코보다 루이가 빠른데,

이 캣휠에 밥을 차려주니 루이가 쪼금 쭈뼛거리고 늦게 먹기 시작하여 

코코군이 먼저 먹고 나서 엉아 밥을 넘보고 있나봅니다.^^



엉아, 끝까지 다 먹을거양?



코코 이 녀석 좀 보게... ㅎㅎㅎ



루이군, 이 캣휠과 얼른 친해지길 바래~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