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아기냥아, 이러시면 안됩니다, 이 무슨 시츄에이션

by 해피로즈 2017. 12. 1.
728x90
반응형
728x170

 

 

 

 

둥기둥기 어화둥둥 내 사랑아~

 

루이와 코코, 엄마 아빠의 무한한 사랑 속에서 행복한 하루하루~

 

 

많은 시간 잠자기와 놀기, 또 휴식하기와..

사랑 받을 일 밖에 없는 행복한 묘생이세요.^^

 

 

코코는 여기 올라 앉는 걸 참 좋아하는구냥~^^

 

 

쬐그만 것이 귀는 뭐가 어쨌다고 요래 뻗치고서~  ㅋ

 

 

아니 근데 이건 무슨 시츄에이션임?

 

나으 길을 막는 이거이 무엇이뇨!!

싸나이 가는 길을 막지 말지어다.

가야 해 가야 해 나는 가야 해~

이 장벽을 넘고 넘어 나는 가야 해~

 

아빠 얼굴 짓밟으며 넘고 넘어 코코가 도착한 곳은

바로 요기 ↓  ^ㅋ^

아이공~ 거길 가시겠다고 그리 아빠 얼굴을 타넘었던 것이냥?ㅋㅋ

짜식아, 아무리 아무것도 모르는 아기로서니.. 글케까지 귀여워야 한단 말이냥~ 

코코에게 무지막지 짓밟힌 아빠의 얼굴엔 이런 아빠 미소만~ ㅎㅎㅎ

 

그려~ 아빠가 잘못 했네~

코코가 지나가는 길을 저래 막아서 코코를 그 고생하며 암벽 등반하시게 하다니~

ㅋㅋㅋ

 

 

이 녀석들이 뿜어내는 귀여움은.. 도체 출구가 없구냥~

 

 

마냥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나셨세요~

 

 

 

 

혹 따로 있다가도..

 

 

어느새 같이 ZZZZ....

 

 

네~^^

애기들아~ 코 자고 낼 또 보아용? ^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