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유리멘탈냥이 오늘은 룰루랄라~ 꼬리로 휘파람 불 기세

by 해피로즈 2018. 5. 8.
728x90
반응형
728x170



루이가 꼬리가 잘 생겼다.^^




꼬리가 탐스럽고 멋지게 생겼다는...^^




그런 꼬리를 요래조래 계속 움직이며 다닌다.
















유리멘탈냥이 우리 루이 오늘 기분이 맑음이신강?




룰루랄라~

꼬리를 멋드러지게 휘두르시며 온 집안을 순회~




함무니!

내 떵꼬를 온 데 다 보이주나여~ ㅜㅜ 



ㅋㅋㅋ



내 떵꼬는 내가 지키자!! 꼬리로 샥~ 




글치글치!!

ㅋㅋㅋ





루이, 꼬리로 휘파람이라도 불 기세구낭~ ㅎㅎㅎ




아주 힘도 뻗치시는 것 같고~

베리 굿이다냥~ ㅋㅋ




음~ 오늘 날씨도 죠~




오늘 내 기분도 맑음이다냥~



(꼬리 계속 샬랑샬랑~^^)




옆집 괭이 시키도 오늘은 여기 와도 내가 용서해준닷. 




ㅋㅋㅋ




너 개미 아니니?

오늘 내 니하고도 놀아주까?





우리 엉아가 뭔 소리래여?

무슨 개미시키하구 놀앙? 이 동생이랑 놀아야쥐!!


함무니, 우리들 대사 좀 잘 치세냥~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