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파란 하늘 하얀 솜구름에 힐링 되는 호주여행

by 해피로즈 2018. 4. 30.
728x90
반응형
728x170




커다란 솜뭉치가 드리워져 있는 햇빛 밝은 날씨.

햇살이 꽤 따갑다.




파란 하늘에 하얀 솜구름이 늘 많이 떠 있다..




달리는 차 안에서 찍은 풍경이고, 잘 찍어진 사진이 아니지만 호주의 하늘은 대체로 거의 늘 이렇더라.. 하며 올려 놓는다.




녹지대가 많고, 어디서든 시원시원하게 다 보이는 하늘이 참 멋지기도 하였다.




이날 아점은 베트남 식당에서 이걸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다.




식사를 하고 나와 주차장을 지나며 찍은 하늘.




저번에 올렸던 바이런 베이 2탄이다.ㅋ

참 아름다운 곳으로 각인 돼 있는 곳.




등대 쪽으로 올라갈수록 바람이 세게 불었다.




이전 포스팅과 중복되는 곳이지만, 사진 더 옮겨 놓기~




















우리나라도 하늘이 아름다운 때가 있었다.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높고 푸른 한국의 하늘을 보며 "원더풀!! 원더풀!!" 감탄을 하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가 언제적인가..





호주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던 날 새벽,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느라 줄을 선 사람들이 한국인으로 보이는 동양인은 몇 명 안되고 호주인일 듯한 외국인들이 몇 배로 많았다.


그걸 보고 딸래미와 나는 

"한국 많이들 가네~

이 청정한 곳에서.. 한국 미세먼지 많은 거 못 들었나.." 그러며 웃었다.^^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는 한국에 참 많이들도 간다..."


그랬지만,

10시간 반 (한국에서 호주로 갈 때는 9시간 반)을 날으는 지루한 시간 끝에 인천 공항에 도착하여 입국장으로 들어서면서 느꼈던 

감정이 있다.


호주 여행이 분명 참 좋았는데,

내 나라 품속에 든 푸근함? 안심?

그래, 그건 바로 내 홈그라운드에의 든든함과 편안함이었다.^^


그날 인천 공항엔 광풍이 몸을 날려버릴 듯 했는데,

그 미친 바람 속에서도 우리는 깔깔 웃어대며 즐거웠다.

호주에서 불안하다거나 하는 그런 게 당근 없었는데,

내 나라 품 속이라는 이 편안하고 든든한 느낌이라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