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Cats

둘째 냥이의 질투, 엉아만 이뻐하지 말란 말이야

by 해피로즈 2018. 6. 26.
728x90
반응형
728x170






달콤이는 요래 자고 있고..







아망이는 요래 오두마니 앉아있는 게

예뻐서..





아망아!

울애기 아이 이뻐~~~








아망이 예뻐하는 소리가

저쪽에서 주무시고 계시는 달코미 귀를 자극 했을 것이다.ㅋ





평상시 방이나 소파 밑 등에 들어가 있을 때,

달콤아~

달콤이 어딨어~

달콤이 이리 와~ 

불러도 

들은 척도 안하는데,

 






아망이 예뻐하는 소리,

궁디 퐁퐁하는 소리가 나면

슬그머니 얼른 나타나신다. ㅋ

 





ㅋㅋ 달콤이 당도 하셨다.


보기보다 생각보다

샘이 있는 달콤이,

샘을 부리는 걸 볼 때면 웃음이 나곤 한다.

 

 












좀 매섭게 나온 달콤이.. ㅎㅎ

올려다보는 눈빛으로 요래 찍혀서,

내가 보기에도 좀 낯설만큼 무지 나이들어 보이는 얼굴이 되어버렸는데,

실물은 앳되고 귀여움~ ㅎㅎ











 

계속 엉아를 가로막고

사진기 앞에서 알짱알짱~ ㅋㅋ








엄마! 지금 엉아 아니고 나 찍고 있제? 

 

 

 

ㅎㅎ

 

 

 

수더분한 듯 쿨한 듯한 달콤이가

샘을 내는 행동을 볼 때마다 귀엽고 웃음이 난다.ㅎㅎ

 

가지가지로 웃음을 주는 녀석들~^&^

무엇으로든 꼭 웃게 만드는

사랑스런 웃음 제조기들~^^




사진으로 추억하는 내 고양이 이야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